GS건설, 28일 ‘로맨틱 할로윈 in 그랑서울’ 이벤트 열어
상태바
GS건설, 28일 ‘로맨틱 할로윈 in 그랑서울’ 이벤트 열어
  • 이운주 기자
  • 승인 2017.10.20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글 직장인 남녀 각각 150명씩 총 300명 참가 접수 중
▲ 2016년 로즈데이로맨틱그랑서울 행사모습/제공=GS건설

[오마이건설뉴스-이운주기자]GS건설은 오는 28일 토요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종각 그랑서울 몰에서 직장인 단체 미팅 이벤트 <제9회 로맨틱그랑서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부제는 '로맨틱 할로윈'으로 싱글남녀 150명씩 총 300명을 모집한다. 참가신청은 인터넷 홈페이지(www.saemip.com)를 통해서 가능하다. 25세부터 35세까지의 싱글 직장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행사는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그랑서울 몰의 고급 레스토랑 다쯔미, 티원, 사보텐, 치맥, 브리오슈도레, 아티제, 두루, 메스테이블 등 8곳이 참여할 예정이다.

당일 참가자들은 동성 2인1조로 제휴된 음식점을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다. 음식점에 입장하면 스텝의 안내에 따라 남녀 2:2로 자리가 배치되며 음식과 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자연스럽게 음식을 맛보며 만남의 기회를 가질 수 있다.

행사장 중앙에서는 할로윈데이를 기념한 포토존 이벤트, 럭키 드로우 이벤트와 남녀 참가자들의 연락처 교환율을 높이기 위한 러브커넥트 이벤트도 진행된다.

김동삼 GS건설 부장은 "그랑서울 몰에서 이색적인 할로윈 분위기를 즐기며 설레는 만남도 이룰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당일 매출 증진에도 도움이 되고 그랑서울을 알리는데도 효과적인 만큼 다양한 콘셉트로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