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로맨틱 그랑서울’ 청춘남녀 솔로대첩
상태바
GS건설, ‘로맨틱 그랑서울’ 청춘남녀 솔로대첩
  • 오세원
  • 승인 2014.10.27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글 직장인 남녀 각각 100명씩 참가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지난 25일 종각역 그랑서울은 '로맨틱 그랑서울' 행사로 인해 자신의 인연을 찾기 위해 나온 청춘남녀들로 가득했다. 행사 전부터 직장인 솔로대첩으로 이슈가 돼 솔로 직장인들의 관심을 모았던 만큼 싱글 직장인 남녀 각각 100명씩 신청해 총 200명이 참가했다.

GS건설 그랑서울에서 주최한 ‘로맨틱 그랑서울’은 맛집탐방과 미팅을 결합한 콘셉트로 진행됐다.

동성 2인 1조로 온라인을 통해 사전 신청하고 당일 제휴된 음식점을 돌며 이성과 2대2 미팅을 했다.

제휴된 음식점은 다쯔미(일식), 치맥(양식), 포하노이(베트남), 사보텐(일식) 등 총 4곳이며, 한 가게에 머물 수 있는 시간이 45분으로 한정돼 있어 참가자들은 행사시간 동안 4곳 모두 방문했다.

물론 가게 방문 시마다 새로운 이성과의 만남이 이어졌다.

▲ 단체미팅 이벤트에 참가한 참가자들이 맛있는 음식과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GS건설 제공)

오후1시부터 그랑서울 몰 지하2층에서 남성의류샵 알란스 남훈 대표의 '남성 클래식 룩 스타일링’ 강연이 진행됐고 2시부터 본격적인 미팅행사가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참가팔찌를 차고 음식점에 입장하면 남녀 2명씩 한 테이블에 자리가 배치돼 남녀가 자연스러운 만남을 가졌다.

행사에 참가한 직장인 성모(27세,여)씨는 "맛집탐방이라는 콘셉트도 재미있고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행사라서 공통 관심사도 함께 나눌 수 있을 것 같아 참여했다”며, “친구와 함께 참여해서 부담도 없고 음식도 맛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다음 행사는 12월 합정역 메세나폴리스와 신촌에서 개최된다. 참가 신청은 새마을미팅프로젝트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