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공익제보 우수고객 사은품 제공 이벤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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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도로공사, 공익제보 우수고객 사은품 제공 이벤트 실시
  • 김미애 기자
  • 승인 2024.02.15 07: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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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다 건수 제보자 분기별 10명 선정 5만원권 온누리상품권 제공

[오마이건설뉴스]한국도로공사(사장 함진규, 이하 ‘공사’)가 고속도로 교통안전을 위한 공익제보(사고, 노면잡물 등) 활성화와 공사의 콜센터 대표번호인 ‘1588-2504’ 인지도 향상을 위해 공익제보 우수고객 대상 사은품 제공 이벤트를 올 12월 말까지 진행한다.

공사는 분기별 최다 건수 제보자 10명을 선정해 온누리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하고, 개인 위치정보 제공에 동의한 일반 제보자 중 월 150명을 추첨해 4,500원 상당 커피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사는 지난 2020년부터 공익제보자 감사이벤트를 추진해 왔으며, 시행 후 공익제보 건수가 35% 증가했다. 1인당 최대 제보건수가 253건에서 462건까지 증가하는 등 고속도로 운전고객의 많은 참여가 있었다.

한편, 콜센터 ‘1588-2504’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일 평균 만여 건이 넘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속도로 운행 중 사고, 노면잡물 등을 발견하거나 긴급상황이 발생했을 시, 한국도로공사 콜센터 연결 후 ARS 1번 버튼을 누르고 위치정보 제공에 동의하면 가까운 교통상황실로 빠르게 연결되어 필요한 조치를 받을 수 있다.

한국도로공사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의 제보가 빠른 조치로 이어져 교통사고 예방에 큰 도움이 되었기에 올해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공익제보 이벤트 안내 포스터/출처=한국도로공사
△공익제보 이벤트 안내 포스터/출처=한국도로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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