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 2023년도 신규 사무직원 임용장 수여식 등 개최
상태바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 2023년도 신규 사무직원 임용장 수여식 등 개최
  • 오세원 기자
  • 승인 2023.09.04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왼쪽에서 3번째 김종서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 이사장 직무대행/사진제공=CI GUARANTEE
△사진 왼쪽에서 3번째 김종서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 이사장 직무대행/사진제공=CI GUARANTEE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CI GUARANTEE(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 이사장 직무대행 김종서)는 4일 기계설비회관에서 ‘신규 사무직원에 대한 임용장 수여식’과 ‘제9차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했다.

정식 임용을 받은 신규 직원들은 지난 6월부터 3개월간 본부 부서별 직무교육과 현장중심교육(OJT)의 수습기간을 거쳐 조합원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역량과 자질을 갖추는 데 힘을 쏟았다.

이날 수여식에 참석한 김종서 이사장 직무대행은 직원 한 명 한 명에게 임용장과 배지를 수여하며 “유능한 인재들이 조합과 함께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며 “조합의 혁신과 성장을 주도하는 핵심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아울러 임용식 후 열린 제9차 확대간부회의에서는 전임 김형렬 이사장의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 청장 취임으로 인한 갑작스러운 공석에도, 중장기 목표인 ‘Appointment 2025’의 보증실적 등 달성 현황을 바탕으로 향후 추진전략을 점검·조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종서 이사장 직무대행은 “이사장 공석에도 불구하고 지금껏 해온 것처럼 최선을 다해 힘을 합쳐 목표달성을 위해 노력하길 바란다”면서, “특히 조합원의 실질적 경영지원을 위한 신용평가 업무 및 상품개발, 제도개선 등에 집중하고 2024년 사업계획과 예산 수립에도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