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가경 아이파크 5단지 입주고객, HDC현대산업개발에 감사패 전달
상태바
청주 가경 아이파크 5단지 입주고객, HDC현대산업개발에 감사패 전달
  • 오세원 기자
  • 승인 2023.06.26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하반기 ‘가경 아이파크 6단지’ 946세대 분양 앞둬
/사진제공=HDC현대산업개발
/사진제공=HDC현대산업개발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HDC현대산업개발은 청주 가경 아이파크 5단지 입주고객들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청주 가경 아이파크 5단지 입주 예정 협의회는 지난 23일 가경 아이파크 5단지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성민 입주예정협의회장<사진 중앙 왼쪽>, 백승훈 현장소장<사진 중앙 오른쪽>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감사패를 전달했다.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에 위치한 청주 가경 아이파크 5단지는 지하2층~지상29층, 8개동, 925가구 규모로 지난 2월부터 입주를 시작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입주예정협의회는 “착공 초기부터 입주 예정자들과 지속해서 소통하는 HDC현대산업개발의 진정성에 감사드린다”며 “청주 가경 아이파크에 적용된 비접촉 출입, 아이파크 홈 앱 등 HDC IoT 시스템에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은 공사 진행 과정부터 준공 시까지 고객들과 소통하며 품질관리와 더불어 밀착형 입주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신뢰를 쌓아왔다. 철저한 품질관리를 위해 단계별 핵심 사항을 책임 점검하는 실명제를 도입해 공사를 진행해 왔으며, 입주 후에도 세대 전담 매니저를 지정해 입주고객의 하자 관리 접수, 진행, 처리상태를 미리 알려주고 입주 동행과 민원처리를 돕는 밀착형 ‘컨시어지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의 고객들이 안심하고 편안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가경 아이파크 5단지에 이어서 하반기 ‘가경 아이파크 6단지(946세대)' 분양을 앞두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청주 흥덕구에서 6단지까지 선보이게 되면 1~5단지(3678세대)에 이어 총 4624세대의 대규모 아이파크 타운을 조성하게 된다. 이후 7, 8단지도 순차적으로 공급해 청주를 대표하는 브랜드 타운으로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