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마곡지구에 ‘시니어 레지던스특화 의료서비스’ 제공
상태바
롯데건설, 마곡지구에 ‘시니어 레지던스특화 의료서비스’ 제공
  • 오세원 기자
  • 승인 2022.08.24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화의료원과 MOU 체결
▲사진 우측 롯데건설 하석주 대표이사와 이화여자대학교의료원 유경하 원장./제공=롯데건설
▲사진 우측 롯데건설 하석주 대표이사와 이화여자대학교의료원 유경하 원장./제공=롯데건설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롯데건설이 지난 23일 이대서울병원 대강당에서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과 ‘시니어 레지던스 활성화와 고령층에 대한 의료서비스 확대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롯데건설과 이화여자대학교의료원은 ‘VL르웨스트’ 입주자를 대상으로 전문의 진료와 건강 모니터링을 통한 의료상담, 건강검진을 제공하는 등 특화된 의료서비스개발 및 운영할 예정이다.

서울시 강서구 마곡 도시개발사업지구 내 CP3-1블록에 공급되는 ‘VL르웨스트’는 지하 6층~지상 15층 4개동, 전용면적 51~145㎡, 810세대 규모로 만 60세 이상을 위한 프리미엄 시니어레지던스다.

‘VL르웨스트’는 롯데건설만의 시니어 특화 설계와 롯데호텔의 VL 특화호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2025년 하반기 입주 예정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시니어 레지던스 인접 대학병원인 이대서울병원과 실질적 협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특화서비스를 개발할 것이다”며 “이를 통해 마곡지구 ‘VL 르웨스트’가 시니어 레지던스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