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률 100%’ LX공간정보아카데미 9기 교육생 모집
상태바
‘취업률 100%’ LX공간정보아카데미 9기 교육생 모집
  • 김미애 기자
  • 승인 2022.04.14 0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일까지 지원서 접수ㆍ무료 교육에 100만원 지원
▲2021년도 8기 공간정보 응용 소프트웨어 수료생/제공=LX국토정보교육원
▲2021년도 8기 공간정보 응용 소프트웨어 수료생/제공=LX국토정보교육원

[오마이건설뉴스-김미애기자]LX국토정보교육원이 ‘공간정보 응용소프트웨어 전문가 양성과정’교육생을 모집한다.

국토교통부의 국가공간정보 창의인재양성 계획과 고용노동부의 ‘국가인적자원개발 컨소시엄사업’으로 운영되는 이번 교육과정은 총 30명을 모집한다.

교육비와 교재, 식사까지 무료로 제공되는 이번 교육과정을 수료하면 100만원 훈련수당과 함께 LX공사 협약기업에 우선 취업할 기회가 주어진다.

공간정보산업 분야의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졸업자 및 예정자(학점이수)라면 6월 2일까지 방문 및 메일ㆍ우편접수로 지원이 가능하다. 신청 접수는 공간정보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교육생은 서류·면접심사로 선발되며, 최종합격자는 6월 17일 발표된다. 합격자들은 오리엔테이션을 거쳐 6월 27일부터 11월 29일까지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공간정보아카데미에서 교육을 받게 된다.

단, 일부 과정은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Zoom을 활용한 실시간 원격교육과 집체교육을 병행하는 하이브리드 교육으로 실시될 계획이다.

윤동호 LX국토정보교육원장은 “디지털 플랫폼 정부 시대를 맞아 100만 디지털 인재가 양성될 예정”이라면서, “앞으로도 현장ㆍ실무 중심의 전문 교육과정을 통해 공간정보의 인재 육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공간정보아카데미는 ‘취업예정자과정’을 통해 공간정보 분야 인재를 배출하는 국내 유일의 공간정보 전문교육기관으로 2년 연속 모두 수료생 전원이 취업에 성공했으며, 현재 관련업계에 90% 이상의 높은 재직률을 기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