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새 사명 출범 후 첫 도시정비사업 수주
상태바
DL이앤씨, 새 사명 출범 후 첫 도시정비사업 수주
  • 이운주 기자
  • 승인 2021.03.29 2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동1구역 재건축 수주..하이엔드 브랜드 ‘아크로’ 비수도권 첫 적용

[오마이건설뉴스-이운주기자]올해 출범한 DL이앤씨가 마수걸이 도시정비사업 수주를 기록했다.

DL이앤씨는 부산 재건축 정비시장의 대어로 손꼽혀온 해운대구 우동1구역(삼호가든) 재건축 정비사업 시공사로 선정됐다.

지난 27일 개최된 시공사 선정 총회에서 DL이앤씨는 참석 조합원 896명 중 808명의 찬성표를 획득하며 압도적인 지지로 수주에 성공했다.

우동1구역은 부산 부동산 업계에서 해운대구 및 부산지역 정비사업 수주의 전초기지가 될 것으로 평가받은 곳이다.

부산을 대표하는 부촌인 센텀시티 인근 최대규모 정비사업장으로 교통요지의 입지까지 갖춘 랜드마크로 부각돼 왔기 때문이다.

우동1구역 재건축사업은 총 공사비 약 5500억(입찰가 기준)이 투입돼 지하 3층~지상 28층, 14개동, 총 1481세대 규모의 공동주택과 부대시설로 거듭날 예정이다.

특히, 이 단지는 DL이앤씨의 하이엔드 브랜드 ‘아크로(ACRO)’가 비수도권에 최초로 적용된다. 단지 이름은 ‘아크로 원하이드’다. 조합원들은 하이엔드 주거의 대표적 상징인 ‘아크로’ 브랜드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DL이앤씨 관계자는 "독보적인 기술력을 통해 주거혁신을 이끌어 온 DL이앤씨의 총체적 역량과 아크로가 추구하는 최상의 주거철학을 확실히 투영해 ‘아크로 원하이드’를 해운대와 부산을 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랜드마크 단지로 만들어 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우동1구역, 아크로 원하이드 투시도/제공=DL이앤씨
▲우동1구역, 아크로 원하이드 투시도/제공=DL이앤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