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우수 파트너社 56개사 선정
상태바
롯데건설, 우수 파트너社 56개사 선정
  • 이운주 기자
  • 승인 2020.05.29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세아종합건설 등 최우수 파트너社 3개社 선정...각 3000만원 포상
롯데건설의 최우수 파트너사로 선정된 아세아종합건설에 수여 하는 상패/제공=롯데건설
롯데건설의 최우수 파트너사로 선정된 아세아종합건설에 수여 하는 상패/제공=롯데건설

[오마이건설뉴스-이운주기자]롯데건설(대표이사 하석주)은 2020년 CS와 안전을 포함한 우수파트너社 56개사를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롯데건설은 매년 우수파트너社를 선정해 시상식과 더불어 동반성장 협약식을 진행해 왔다. =

그러나 올해는 코로나 19로 인해 시상식과 협약식 등 다수의 사람이 모여야 하는 행사를 모두 취소하고, 우수 파트너社들에 수여 하는 상패와 이들에 대한 지원사항 안내를 우편을 통해 전달했다.

이번 파트너社 정기평가를 통해서 롯데건설은 아세아종합건설 등 최우수 파트너社 3개社에 각 3000만원의 포상과 상패를 지급했다.

또한 안전한 시공 및 건설 공헌에 기여한 두송건설과 우진아이엔에스를 안전 최우수 및 우수 파트너社로 선정해 안전 최우수社에는 포상금 2000만원과 상패를, 안전 우수社에는 포상금 1000만원과 상패를 지급한다.

또한, 이번 포상뿐 아니라 약 56개의 우수 파트너社에게는 기성금 100% 현금 지급, 계약 기회 확대(입찰 기회 우선 부여), 계약이행 보증증권 면제 및 경감, 대여금 및 동반성장 펀드 등 자금 지원, 맞춤형 경영컨설팅 등의 혜택을 지원한다.

한편, 롯데건설은 동반성장 홈페이지와 우수파트너社 협의체(Lotte Partners) 운영 등을 통해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소통 창구를 마련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공동 신기술개발, 공동 특허출원 등 파트너사의 기술 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