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소사벌 더샵 ‘사랑나눔 포인트’로 지역사회공헌 펼쳐
상태바
포스코건설, 소사벌 더샵 ‘사랑나눔 포인트’로 지역사회공헌 펼쳐
  • 오세원
  • 승인 2016.04.20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하우스 내방객 1인당 ‘사랑나눔 포인트’적립…총 2천만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
▲ 사진은 18일 포스코건설 김교훈 상무(오른쪽)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이규성 부회장(왼쪽)이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제공= 포스코건설)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포스코건설(사장 한찬건)이 모델하우스 방문객수를 사랑나눔 포인트로 적립해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5일 개관한 ‘소사벌 더샵’ 견본주택에 주말 3일간 약 1만7,000여 명의 내방객들이 몰리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포스코건설은 평택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평택지역 저소득층 주거안정사업 지원에 나서게 됐다.

포스코건설은 내방객 1인당 1000 사랑나눔 포인트를 적용해 1700만 포인트를 적립했으며, 총 2,000만원의 기부금을 아동복지 전문기관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탁했다.

기탁행사는 지난 18일 ‘소사벌 더샵’ 모델하우스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이규성 부회장, 포스코건설 김교훈 상무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된 기탁금은 아이가 있는 저소득층 가정의 불안정한 주거 환경을 개선하는 사업 기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김교훈 포스코건설 상무는 “평택 시민분들이 ‘소사벌 더샵’을 향해 높은 관심을 보여주신 만큼 지역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주거안정 사업 기탁금을 전달하게 됐다.”며 “포스코건설 더샵은 ‘아이 키우니 좋은 아파트’인 만큼, 앞으로도 저소득 가정의 주거안정을 위해 다방면으로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소사벌 더샵’은 전용면적 89~112㎡, 지하 1층~최고 25층, 9개 동, 총 817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견본주택은 평택시 비전동 1103-2에 위치하고 있으며, 1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청약에 돌입한다.

문의전화 1644-891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