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12월 ‘영통역자이 프라시엘’ 분양 예정
상태바
GS건설, 12월 ‘영통역자이 프라시엘’ 분양 예정
  • 김미애 기자
  • 승인 2023.11.21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472가구…지하3층~지상 최고23층 6개동 전용면적 84~100㎡ 중대형 구성

[오마이건설뉴스-김미애기자]GS건설이 용인시 영통‧망포 생활권에 속하는 ‘영통역자이 프라시엘’을 12월 선보일 예정이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서천동 일원에서 선보일 예정인 ‘영통역자이 프라시엘’은 지하 3층 ~ 지상 최고 23층 총 472가구 규모다. 전용면적 별 분양가구수는 ▲84㎡A 201가구 ▲84㎡B 109가구 ▲84㎡C 107가구 ▲84㎡D 35가구 ▲100㎡ 20가구로 84㎡ 위주로 구성된다.

△‘영통역자이 프라시엘’ 조감도/제공=GS건설
△‘영통역자이 프라시엘’ 조감도/제공=GS건설

‘영통역자이 프라시엘’은 삼성전자 본사인 수원 삼성디지털시티와 삼성전자나노시티 기흥캠퍼스가 가까이 있다. 삼성디지털시티는 삼성전자 계열사와 협력업체가 모여 산업벨트가 형성된 대규모 산업단지다.

수인분당선 영통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고, 내년 개통 예정인 GTX-A 용인역도 이용 가능한 거리에 있다. 이와 함께 광역 버스정류장이 단지 인접해 있다. 청명 IC를 통한 용인~서울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를 진입할 수 있다.

단지 주변에 홈플러스 수원영통점, 롯데마트 영통점이 도보권에 위치해 있고, 수원 프리미엄아울렛도 차량으로 이동 가능한 거리에 있다. 한림대학교 동탄성심병원, 아주대학교 병원 등 대형의료시설도 이용 가능하다. 또한, 기흥호수공원 둘레길, 수원어린이교통공원, 반달공원도 가깝다.

다양한 특화 설계도 선보인다. 전 가구를 남향 위주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했으며, 3면 발코니(일부 타입 제외) 등을 적용했다. 또한 단지 내 입주민 편의를 위한 커뮤니티센터 ‘클럽 자이안’에는 스카이라운지, 피트니스클럽,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설 계획이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주거 선호도가 높은 영통‧망포 생활권 단지에 단지 주변 신규아파트 공급이 부족해 분양 전부터 관심이 많다”며 “수요자들의 기대가 높은 단지인 만큼 지역을 대표하는 단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통역자이 프라시엘의 입주는 2026년 하반기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동천역 인근에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