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현 롯데건설 사장, 발빠른 대응...사과문 발표
상태바
김치현 롯데건설 사장, 발빠른 대응...사과문 발표
  • 오세원
  • 승인 2014.12.1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월드몰 콘서트홀 작업자 1명 사망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김치현 롯데건설 사장은 16일 롯데월드몰 콘서트홀 공사현장에서 발생한 인명사고와 관련 이날 즉시 사과문을 발표했다.

김치현 사장은 사과문을 통해 “저를 비롯해 롯데건설 전 임직원은 오늘 일어난 사고를 비롯해 최근 발생한 일들로 국민 여러분께 큰 실망감을 안겨드려 진심으로 사과를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김 사장은 “무엇보다 이번 사고로 안타깝게 유명을 달리하신 분과 유족에게 깊은 애도를 표한다”며, “그 어떤 사죄의 말씀으로도 부족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고 언급했다.

특히 김 사장은 “현재 롯데콘서트홀은 공사가 중단된 상태로 원인조사를 진행 중이다”며, “안전을 최우선의 가치로 원인을 철저하게 파악하고 다시는 이러한 불미스러운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뼈를 깎는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히고, 국민 여러분의 질책과 나무람을 가슴 깊이 새기겠다고 끝을 맺었다.

한편 롯데측은 이날 오후 1시경 잠실 신천동 롯데월드몰 콘서트홀 공사현장에서 작업자 1명이 쓰러져있는 것을 화기감시원이 발견했고, 발견 후 즉시 지정병원에 연락해 구조 조치를 취해 아산병원으로 이송 중 사망했다고 밝혔다.

다음은 사과문 全文(전문)이다.

안녕하십니까. 롯데건설 대표이사 김치현입니다.

저를 비롯해 롯데건설 전 임직원은 오늘 일어난 사고를 비롯하여 최근 발생한 일들로 국민 여러분께 큰 실망감을 안겨드려 진심으로 사과를 드립니다.

무엇보다 이번 사고로 안타깝게 유명을 달리하신 분과 유족에게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그 어떤 사죄의 말씀으로도 부족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현재 롯데콘서트홀은 공사가 중단된 상태로 원인조사를 진행 중입니다. 안전을 최우선의 가치로 원인을 철저하게 파악하고 다시는 이러한 불미스러운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뼈를 깎는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국민 여러분의 질책과 나무람을 가슴 깊이 새기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