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4대 도시 성공신화의 주역…(2)
상태바
수도권 4대 도시 성공신화의 주역…(2)
  • 이태영 기자
  • 승인 2008.06.2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도유보라, 인기 “多” 이유 있었네 반도의 생각…“집의 가치란? 주거문화의 혁신이라 할 만한 새로운 +α로 고객을 만족시키는 것”“화성 동탄 최고의 청약경쟁률 200:1 신화!, 죽전 반도 보라빌 시세상승률 전국1위!, 김포신도시 장기지구 반도유보라 분양1개월 내 전세대 계약완료, 판교 최고의 청약경쟁률 868.9:1, 국내 최초 두바이 개발사업 “두바이 유보라타워” 성공분양, 당산동 반도유보라 팰리스 청약졍쟁률 36:1...”대한민국 신도시 대표아파트를 넘어 두바이 유보라타워 프로젝트까지 계속되고 있는 반도건설의 성공신화.그 성공신화 뒤에는 다 이유가 있었다.
“많이 지어서 얻은 명성보다 잘 지어서 소문난 명예를 더 소중히 한다”라는 건설철학을 바탕으로, 최고의 입지조건에 차별화된 품질과 신평면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소신은 지금의 반도건설을 있게 한 큰 원동력이다.
그러면 반도건설(이하 반도)이 생각하는 집의 가치란 무엇일까? 반도건설은 집의 가치를 다음과 같이 정의하고 있다.
반도가족들은 집의 가치를, 연구개발을 통한 훌륭한 입지분석, 쾌적한 단지조성, 고급 마감재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이고, 웰빙, 유비쿼터스, 주민커뮤니티, 최신 신평면설계 등 주거문화의 혁신이라 할 만한 ‘새로운 +α’로 고객만족을 최우선 하는 데 있다고 서슴없이 말한다.
이러한 반도의 생각은 현재 입주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어려운 시장상황 속에서 계약률 호조를 보이고 있는 이유중 하나이다.
반도건설이 “분양가 10%인하 정책”으로 업계의 이슈가 되었던 “평택 용이지구 반도 유보라”가 모델하우스 오픈 이후 3일 동안 8,000여명의 방문객이 몰리면서 청약경쟁률 최고 6.1:1, 평균 2.84:1의 기록할 만큼 높은 관심을 보였다.
업계 관계자는“요즘 같은 경우 지방에 분양하는 건설사들의 초기 계약률 15~20%달성하기도 힘든 사항에서 이번 평택 용이택지지구 반도 유보라에 몰린 뜨거운 관심은 입지적 미래가치와 편리한 생활가치 그리고 반도건설의 합리적인 분양가인하 파격적인 분양조건 때문이라고 평가했다.
반도건설 김호영 사장은 “전국에 미분양아파트가 쌓여있는 이 불황기에 합리적인 분양가를 제시함으써 회사의 이익보다는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인정받는 아파트를 짓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밝혔다.
-당산동 유보라 팰리스전세대 발코니 확장제공으로 다양한 공간 연출과 함께 공간 활용도를 대폭 높였다.
녹지율이 34.4%로 단지가 쾌적하며, 1층 전체를 필로티 설계로 동선 및 통풍, 개방감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상을 테마공원으로 조성해 다목적 잔디마당(헬씨파크), 산책이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중앙공원, 친환경소재의 테마파크형 EQ놀이터, 예술과 결합된 조형물 파빌리온, 수변공간을 연출한 워터피아등으로 단지 안과 밖을 구성했다.
이와 함께 헬스장, 골프연습장, 게스트룸 등의 각종 커뮤니티 시설은 물론, 최첨단 유비쿼터스 헬스케어도 갖추었다.
-진접 반도 유보라 메이플 타운진접지구 유일한 4면 개방형 단지로 개방감을 확보했다.
선진국형 신주거문화를 지향하는 저층 저밀도(용적률135%) 단지로 조성했으며, 전체 7층으로 최상층의 경우는 다락방이 적용되면서 2~3면 채광형 평면이 적용됐다.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첫 적용했으며, 이는 무인택배 서비스, U헬스케어 서비스, 코인세탁 서비스, 클리닝케어 서비스, 컬쳐케어 서비스 등 6개의 서비스를 통칭하는 것으로 차별화된 입주자 서비스를 제공했다.
-평택 용이지구 반도 유보라고품격 타워형과 판상형의 조화로운 단지 배치로 멋스러움을 더했고, 4~5bay의 맞풍구조 설계로 전 세대 통풍 및 환기가 탁월하며 자연채광 역시 우수하다는 평가다.
단지 내 다양한 테마 조경공간을 누릴 수 있는 웰빙 단지 설계가 돋보인다.
인테리어(대표타입 130.89㎡/구 39평)는 댄디 모던으로 무겁지 않으면서도 가볍지 않은 OAK GREY칼라톤을 주로 사용했고, 주방가구는 모던하면서 강한 패턴 문양으로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복도를 갤러리화시켜서 공간의 다양성을 표현하였고, 주방공간은 요소요소 충분한 수납공간을 넣어서 활용도를 극대화 했다.
진접 5블록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 “독특한 내부 평면설계로 타업체와 차별화 선언”■33B-Soft Modern지나치게 단순화된 모던스타일에 따뜻하고 포근한 메이플칼라를 믹스하여 좀더 편안하고 여성이고 낭만적인 우아함을 유지하는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33A Natural Modern심플한 공간에 자연재질의 소재를 사용하여 깔끔한 자연미가 돋보이는 스타일. 장식을 최대한 억제하여 선이 분명한 공간감을 살리고, 자연소재의 마감재를 폭넓게 사용하여 부드러운 베이지톤이 주는 따뜻한 느낌의 공간을 연출.■33C- Organic Modern 무채색 계열의 도회적인 분위기로 과도한 색상의 사용을 배제하여 더 많은 가능성을 부여함으로서 여유로움과 지적인 이미지를 느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