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창립 64주년 맞아 특별한 창립기념일 보내
상태바
롯데건설, 창립 64주년 맞아 특별한 창립기념일 보내
  • 오세원 기자
  • 승인 2023.09.15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념임직원 간 소통과 화합 도모 합창 뮤직비디오 제작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롯데건설이 15일 창립 64주년을 맞아 ‘함께하는 우리’라는 뮤직비디오를 공식 유튜브 채널 ‘롯데건설TV’를 통해 공개하며, 창립기념일 행사를 진행했다.

뮤직비디오는 ‘롯데건설, 하나되고 미래를 향해 나가자’라는 주제로 임직원 간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영상에는 직원들이 연습하고 녹음하는 장면과 롯데건설의 기업문화 활동 등 다양한 장면이 더해져 감동을 더했다.

△롯데건설이 만든 ‘함께하는 우리’ 합창 뮤직비디오 썸네일/제공=롯데건설
△롯데건설이 만든 ‘함께하는 우리’ 합창 뮤직비디오 썸네일/제공=롯데건설

합창 뮤직비디오에는 현장과 본사 임직원 15명이 참여했으며, 노래뿐만 아니라 기타, 건반, 드럼도 직접 연주했다. 참여한 직원 중 대부분은 지난해 진행한 임직원 참여형 노래경연대회인 ‘롯데 복면가왕’ 수상자로 뛰어난 노래실력을 자랑했다.

합창에 참여한 한 직원은 “창립기념일을 맞아 만든 노래에 참여하게 되어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여러 사람이 모여 만든 하모니가 직원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현철 롯데건설 부회장은 “창립 64주년을 맞이한 오늘이 100년 전통의 ‘더 좋은 회사’ 롯데건설이 될 수 있는 새로운 출발점이 되었으면 한다”며 “임직원의 노고와 헌신에 다시한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창립기념일 행사에서는 임직원을 비롯해 파트너사의 노고에 대한 포상을 실시했다. 올해의 롯데건설인, 근속포상, 모범사원, 우수기술 개발사원 등 총 404명에 대해 포상했다. 또한, 20년 이상된 장기협력 파트너사 13개사에 대한 포상도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