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공제조합, 내일(28일) 글로벌 인문학 강좌 실시
상태바
건설공제조합, 내일(28일) 글로벌 인문학 강좌 실시
  • 오세원 기자
  • 승인 2023.06.27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은 눈을 뜨고 꾸는 꿈이다”...‘전액 무료’ 수강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건설공제조합(이사장 박영빈, 조합)이 내일(28일) 글로벌 인문학 강좌를 실시한다.

조합은 건설회관 가치 제고 및 지역사회 공헌의 일환으로 지난 3월부터 글로벌 인문학 강좌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지난 4월 실시한 강좌에서는 조합 임직원과 건설회관 입주사 및 유관기관 임직원, 인근 주민 등 약 200명이 참석했으며 스페인의 역사, 문화 특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과 관련된 많은 인문학적 내용이 소개됐다.

이번 강좌는 6월 28일 수요일 11시 30분부터 13시까지 건설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되며, “여행은 눈을 뜨고 꾸는 꿈이다!”라는 주제로 세상에서 가장 낭만적인 도시 파리의 하늘 아래 프랑스가 어떻게 문화 대국이 되었는지 소개될 예정이다.

조합 측에서는 강의 시간대를 고려, 참가자들에게 간단한 식사(샌드위치, 커피)도 무료로 제공해 점심시간을 보다 의미 있게 채울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박영빈 이사장은 무료강좌를 통해 “조합 임직원의 인문학적 소양을 강화할 뿐 아니라 지역사회 공헌 및 건설회관의 가치를 제고하여 건설회관의 의미와 활용도를 지속적으로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강의를 진행하는 세계여행 스토리텔러 김재열 작가는 문화해설사 및 영어통역가로서 전 세계를 여행한 세계여행 전문가이다. 

△6월 28일 김재열 작가의 글로벌 인문학 강좌 일시 및 장소/제공=건설공제조합
△6월 28일 김재열 작가의 글로벌 인문학 강좌 일시 및 장소/제공=건설공제조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