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기술교육원, 2023년 상반기 교육생 모집
상태바
현대건설 기술교육원, 2023년 상반기 교육생 모집
  • 김미애 기자
  • 승인 2023.02.07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랜트설계관리, 안전보건관리 등 총 8개 학과에 269명

[오마이건설뉴스-김미애기자]현대건설 기술교육원이 현재 '2023년도 상반기 교육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모집인원은 플랜트전기, 안전보건관리, 플랜트설계관리, 건설공정공사관리, 건설품질관리 등 총 8개 학과에 269명이다. 전과정 교육비, 실습재료, 교재비는 전부 무료이다.

현대건설 기술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지원대상은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이 가능한 고졸이상 취업희망자로 나이와 성별에 제한이 없다. 단, 대학(교) 재학생일 경우 교육 종료 시까지 대학(교) 졸업이 가능해야 한다.

교육을 이수하고 관련분야 자격증을 취득한 수료자에게는 현대건설, 현대엔지니어링에 우선 취업연계 혜택이 주어지며, 동종업계 건설사 및 협력업체 국내외 현장에도 취업을 알선 해준다.

모집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현대건설 기술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대건설기술교육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매주 라이브로 진행되는 온라인 설명회를 통해 교육과정에 대한 정보 제공과 질의시간을 가질 수 있다.

한편, 현대건설 기술교육원은 현장 중심의 맞춤형 교육과 최신 트렌드 교육은 물론 건설업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교육과정을 앞세워 22년 수료생의 84%가 취업에 성공하는 등 높은 취업률을 기록했다.

△현대건설 기술교육원 교육생 모집 포스터 /제공=현대건설 기술교육원
△현대건설 기술교육원 교육생 모집 포스터/제공=현대건설 기술교육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