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롯데 복면가왕’은 누구?
상태바
롯데건설, ‘롯데 복면가왕’은 누구?
  • 오세원 기자
  • 승인 2022.07.29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의 영업왕 도지사원’ 대상 수상
▲사진 왼쪽 2번째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이사/제공=롯데건설
▲사진 왼쪽 2번째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이사/제공=롯데건설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롯데건설이 지난 25일 임직원 노래경연대회 ‘롯데 복면가왕’ 수상자를 선정했다.

롯데건설은 대회기간 동안 사내 게시판을 활용해 임직원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총 98명의 임직원이참여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대상은 강아지 복면을 착용하고 더원의 아시나요를 부른 ‘내일의 영업왕 도지 사원’이 차지했으며, 심사위원 전원에게 노래 점수 만점을 받으며 본선에 올랐다. 최우수상은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준 유정석의 질풍가도를 부른 ‘질풍롸커’등이 수상했다.

이외에도 독창적인 복면과 퍼포먼스를 보여준 영상을 우수상으로 선정했으며, 아쉽게 본선에 진출하지 못했지만, 재치있는 퍼포먼스와 개성이 넘치는 영상은 특별상으로 선정했다.

심사위원을 맡았던 가수 김승재는 “사내 프로그램임에도 불구하고 참여한 직원들이 가수지망생만큼 뛰어난 노래실력을 가졌다”고 호평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활기찬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임직원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소통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건설은 지난해 3월 코로나 장기화로 지친 임직원을 위한 이벤트인 ‘롯데건설 임직원 UCC 공모전’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