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상생협력기금 3억 '통큰 출연'
상태바
HDC현대산업개발, 상생협력기금 3억 '통큰 출연'
  • 오세원 기자
  • 승인 2022.06.22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력사 지원 및 중소기업과 상생협력 확대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HDC현대산업개발(이하 HDC현산)이 협력사 지원 및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을 확대해 나간다.

이를 위해 HDC현산은 21일 ‘대·중소기업·농어업 협력재단’에 3억원의 상생협력기금을 출연했다. 이 기금은 우수협력사 포상금 지급과 교육지원 등 협력사의 상생 지원 예산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지난 2020년 1억원의 상생 협력기금 출연 후, 2021년 3억원, 올해 3억원 등 총 7억원의 기금 출연을 통해 협력사 교육지원, 우수협력사 인센티브 지급 등의 꾸준한 상생협력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HDC현산 측은 앞으로 출연 금액을 점차 늘려 협력사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시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별도로 금융기관과 협약을 통해 400억원 규모의 상생 펀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코로나19 등으로 인한 협력사 자금난 해소를 위해 긴급자금지원인 무이자 대여, 선급금 지원 등의 금융지원도 함께 시행 중이다.

한편, HDC현산은 지난해 9월 공정상생팀을 출범하는 등 상생협력과 공정거래 강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해서 나가고 있다. 금융지원 외에도 협력사 임직원을 위한 교육지원 프로그램, 협력사와의 소통을 넓히고 정보전달을 위한 상생레터 발송 등 공정거래와 상생협력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HDC현산 공정상생팀 관계자는 “협력사와 함께하는 상생협력을 지속해서 추진해 신뢰받고 존중받는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공정거래, 상생협력을 더욱 강화해 협력사와 동반 성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