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도농 ‘부영 애시앙’ 2천만원 할인
상태바
부영그룹, 도농 ‘부영 애시앙’ 2천만원 할인
  • 김미애 기자
  • 승인 2022.05.11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 5월까지 잔금 시
▲도농 주상복합 부영 애시앙 단지 사진/제공=부영그룹
▲도농 주상복합 부영 애시앙 단지 사진/제공=부영그룹

[오마이건설뉴스-김미애기자]부영그룹은 남양주시 도농동에 위치한 주상복합아파트 ‘부영 애시앙’을 공급중이다.

경의중앙선 도농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는 ‘부영 애시앙’은 지하 4층, 지상 15~18층 총 4개동 규모에 전용면적 143㎡ 총 364세대로 구성돼있다.

현재 잔여세대에 한해 동·호 지정 계약을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달(5월) 31일까지 잔금 납부를 한 분양자에게는 2천만원의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평균 분양가격은 9억5천만원 선으로 시세보다 저렴하다. ‘부영 애시앙’ 주변으로는 다산신도시 등 30평형대 10억원이 넘는 아파트들이 속속 등장하면서 ‘부영 애시앙’은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위치적으로는 서울, 하남, 구리 등 수도권 지역 사통팔달의 교통을 자랑한다.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등을 통해 전국 어디든지 이동이 용이하며, 특히 서울 강동~하남~남양주를 잇는 도시철도 9호선이 2024년 착공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는 도농초, 도농중, 동화중·고등학교 등을 포함, 지구 내 초등학교 4곳, 중학교 3곳, 고등학교 2곳 등이 위치해있다. 단지 인근에는 정약용도서관이 개관하여 전시, 공연 등 다양한 문화 행사도 진행한다.

‘부영 애시앙’은 단지 내 이마트를 비롯하여 현대아울렛, 롯데백화점,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등 대형 쇼핑센터가 인근에 위치하며, 남양주시청2청사, 남양주남부경찰서,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남양주보건소, 남양주지방법원 등 생활 인프라를 갖추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