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 전국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티셔츠 전달
상태바
부영, 전국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티셔츠 전달
  • 김미애 기자
  • 승인 2022.05.05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서 어린이날 행사를 하고 있다. 사진은 광주전남혁신 2단지 어린이집/제공=부영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서 어린이날 행사를 하고 있다. 사진은 광주전남혁신 2단지 어린이집/제공=부영

[오마이건설뉴스-김미애기자]부영그룹이 올해도 어린이날을 맞아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아들에게 티셔츠를 선물했다.

부영그룹은 전국 65곳의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2585장의 티셔츠를 전달했다. 티셔츠는 부영그룹의 브랜드 마크인 ‘사랑으로’를 형상화한 ‘하트 모양’이 그려져 있다.

부영그룹은 ‘안심 어린이집’을 목표로 그룹 내 보육지원팀을 두고 부영 아파트 내 관리동 어린이집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임대료 없는 어린이집으로 운영하고 있다. 임대료를 받지 않고, 그 비용을 영유아의 복지를 위해 쓰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부영그룹 보육지원팀은 이화여대 유아교육과 명예교수인 이기숙 고문을 주축으로 국공립 어린이집 원장 선발 기준으로 투명하고 공정한 원장 선발, 부모교육, 교사교육, 보육 컨설팅, 보육행사 지원, 우수 유기농 식자재 업체 및 교재·교구 제휴, 다자녀 입학금 지원 등 질 좋은 보육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현재 전국 65개원을 운영 중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지역 사회 내 우수 어린이집으로 인정받고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