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LH 고객품질대상 ‘대상’ 수상
상태바
한화건설, LH 고객품질대상 ‘대상’ 수상
  • 오세원 기자
  • 승인 2021.12.10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동탄 A-84BL 아파트, 우수한 시공품질과 친절한 하자관리로 호평
▲사진 좌측 최광호 한화건설 부회장, 우측 김현준 LH 사장/사진제공=한화건설
▲사진 좌측 최광호 한화건설 부회장, 우측 김현준 LH 사장/사진제공=한화건설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한화건설은 9일, ‘2021년 LH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에서 건설업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LH 고객품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화성동탄 A-84BL’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에 위치한 800가구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로 지난 2020년 10월 입주했다.

이 아파트는 한화건설의 우수한 시공품질과 뛰어난 조경, 신속한 하자보수로 LH 고객품질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입주 후에도 지속적이고 친절한 하자관리를 통해 입주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수상자로 참석한 최광호 한화건설 부회장은 “입주민들께서 직접 평가해 주신 상인 만큼 무엇보다 기쁘고 뜻 깊은 상”이라며 “한화건설은 선제적인 품질관리를 통해 하자율을 낮추고, 입주 후에도 적극적인 하자관리로 고객만족을 추구해 나갈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화성동탄 A-84BL 아파트의 하자관리를 담당한 한화건설 고객서비스팀 박인택 과장도 건설업체 직원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한화건설은 업체부문과 직원부문 모두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