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관리학회 ‘2021 정기 및 전국대학생 학술발표대회’ 동시 개최
상태바
건설관리학회 ‘2021 정기 및 전국대학생 학술발표대회’ 동시 개최
  • 김미애 기자
  • 승인 2021.11.08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he-K Hotel 경주에서 11월 11일~12일까지 이틀간 진행

[오마이건설뉴스-김미애기자]한국건설관리학회는 오는 11일부터 12일 양일간, ‘The-K Hotel 경주’에서 ‘Extension of CM Territory in the New Normal Era’를 대주제로 ‘2021 정기학술발표대회, 전국대학생 학술발표대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날 학술대회는 건설관리학회가 '건설관리'를 다시 한번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나아가 수많은 건설산업 전문가들이 한 해 동안의 연구결과 및 주요 사례를 공유하고 열띤 토론을 펼칠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개회식은 12일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개최되며, 정영수 한국건설관리학회 회장(명지대학교 건축대학 교수)의 개회사 및 이순병 한국공학한림원 원로회원(前 동부건설 부회장)의 축사에 이어 유병권 대한건설정책연구원 원장, 최일경 한국수력원자력 성장사업본부 원전건설처장의 기조연설이 있을 예정이다.

정기학술발표대회는 산업계, 학계, 연구계를 중심으로 건설사업관리 및 시공기술 향상에 밑거름이 되는 국내외 대표적 성과를 12일에 총 5개의 트랙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전국대학생학술발표대회는 미래 건설산업의 주역인 학부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학술대회를 같은날에 진행하며, 대학생 논문발표 및 건설아이디어, 공정관리, 원가관리 경진대회 총 4개부문으로 나뉘어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