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 오픈 1주년 기념 패키지 상품 출시
상태바
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 오픈 1주년 기념 패키지 상품 출시
  • 오세원 기자
  • 승인 2021.09.15 2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 제공...가족 및 연인들에게 ‘큰 주목’
호텔 전경/사진제공=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
호텔 전경/사진제공=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

[오마이건설뉴스]코로나 19로 인해 수도권 지역의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4주간 연장된 가운데 이번 추석연휴 기간동안 가정에서 명절을 보내는 가족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스타즈호텔 프리미어 동탄(이하 스타즈호텔)은 오픈 1주년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을 제공하고 있어 연휴기간 편안한 휴식을 계획을 하고 있는 가족 및 연인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스타즈호텔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에 위치한 서남권 최대 규모의 시설(총 442실, 60여 개의 상가 입점 예정)을 갖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호텔로서 부담없는 가격과 최상의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가성비가 좋은 호텔로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또한 개관 1주년을 맞이해 객실 투숙시 선착순으로 조식 1인을 무료로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며, 언택트 시대에 맞게 고객의 객실에 직접 조식(도시락)을 배달해주는 신개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개관 1주년을 맞이해 투숙객들에게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코로나19로 인해 방역에 민감한 투숙객에게 투숙객 객실로 직접 조식 도시락 배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안전하고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고객중심의 세심한 서비스를 몸소 실천하고 있다.

조식 도시락 서비스는 투숙객 객실로 직접 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안전하고 편안하게 객실에서 식사를 할 수 있으며 개관 1주년 기념 선물인 스케셜 어메니티 키트를 선착순 100명에 한해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국민지원금 코로나 상생을 위한 5차 재난지원금 사용처로 등록이 되어 있어 호텔에서 직접 현장 결제시 재난지원금 사용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