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공사 랜디, 시구로 야구에 ‘쓱며들다’
상태바
LX공사 랜디, 시구로 야구에 ‘쓱며들다’
  • 김미애 기자
  • 승인 2021.06.14 2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랜디쓰데이’에 시구·유튜브 이벤트 등 완벽 소화
▲LX한국국토정보공사 랜디가 인천문학구장 SSG랜더스 홈경기에서 시구하는 모습/제공=LX공사
▲LX한국국토정보공사 랜디가 인천문학구장 SSG랜더스 홈경기에서 시구하는 모습/제공=LX공사

[오마이건설뉴스-김미애기자]LX한국국토정보공사(LX공사) 마스코트 ‘랜디’가 동명 캐릭터 SSG랜더스 랜디와 첫 시구에 성공하면서 야구마케팅에 속도를 내고 있다.

프로야구단 SSG랜더스(SSG)의 마스코트 ‘랜디’와 ‘찐친’인증을 한 LX공사의 ‘랜디’가 지난 13일 SSG랜더스의 홈경기 이벤트 ‘랜디쓰데이’에서 시구로 멋진 데뷔를 했다.

‘랜디쓰데이’는 두 랜디의 절친 기념을 위해 합동 시구, LX공사 랜디 홈런인형 선물, 전광판 LX 이모티콘 송출 등을 통해 직관·랜선 팬들을 위해 공동 기획한 콜라보레이션 행사다.

이날 랜디는 맴버십 게이트로 입장하는 관중들을 맞이하고 선착순으로 랜디가 새겨진 기념품을 무료로 배포하는 등 귀여운 팬 서비스를 진행했으며, LX공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LXTV’가 이날의 후끈후끈한 현장을 촬영했다.

▲LX랜디가 관중들과 기념촬영 하고 있는 모습/제공=LX공사
▲LX랜디가 관중들과 기념촬영 하고 있는 모습/제공=LX공사

또한 경기시작 전 네이버TV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SG랜더스의 ‘랜더쓱 프리뷰쇼’에서는 양사 마스코트를 소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안내했다.

두 랜디는 앞으로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홈경기에서 현장이벤트, 유튜브 콜라보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한다.

이종락 LX공사 홍보처장은 “딱딱한 공공기관의 이미지를 벗고 캐릭터를 통해 적극적으로 야구마케팅을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국토교통부 산하 준정부기관인 LX공사는 지적사업과 공간정보사업을 통해 국민의 재산권 보호와 국토의 효율적 관리, 삶의 질을 높이는 국토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토정보 전문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