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정순귀 대한건설기계안전관리원(이하 관리원) 이사장은 16일 ‘고객서비스 약속헌장 선포식‘에서 “앞으로는 세심한 서비스 제공으로 국민으로부터 사랑받는 공공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선포식은 서울 서초구 본사 6층 대회의실에서 임원 및 간부직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고객의 안전과 편의향상을 위해 고객 최우선 경영을 생활화하고,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임직원들의 실행의지를 다졌다.
이날 임직원은 선포식을 통해 △찾아가는 서비스 실천 △고객불편 최소화 책임경영 △변화와 혁신으로 고객만족경영 등을 실천에 옮기기로 했다.
안전관리원은 ‘고객서비스 헌장’의 실행력을 높이기 위해 본원 및 전국 18개 지역검사소에 ‘고객만족(CS) 리더’를 선정하고, 고객의 날 운영, 건설기계종합민원센터 운영, 고객전담제 등을 통해 구체적 고객만족 활동을 추진한다.
한편, 정순귀 이사장은 “전 임직원이 고객서비스 마인드 내재화를 통해 현장 고객만족을 실천해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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