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민간임대주택 공급ㆍ주거 서비스 업계 견인
상태바
롯데건설, 민간임대주택 공급ㆍ주거 서비스 업계 견인
  • 이운주 기자
  • 승인 2020.06.29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증진 및 이사 서비스 MOU 체결

[오마이건설뉴스-이운주기자]롯데건설(대표이사 하석주)은 지난 25일 서초구 잠원동 소재 롯데건설 본사에서 민간임대주택 주거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건강증진 서비스 및 이사 서비스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MOU협약을 통해 롯데건설의 민간임대주택 주거서비스는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보바스기념병원은 건강검진, 예방접종 등 건강증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통인익스프레스는 이사비용 할인, 입주청소 할인 등 이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민간임대주택은 8년간 안정적 거주가 가능하며 롯데건설은 국내 최대인 7000여 세대의 공급 실적을 가지고 있다. 현재 신동탄, 동탄2, 한강22단지, 서울 문래 롯데캐슬을 임대 운영 중이며 향후 서울 독산, 양산 사송 등에 입주를 앞두고 있다.

롯데건설과 업무협약을 맺은 업체 직원들이 기념 촬영 중이다./제공=롯데건설
롯데건설과 업무협약을 맺은 업체 직원들이 기념 촬영 중이다./제공=롯데건설

또한, 롯데건설은 2018년 10월 건설업계 최초로 국토교통부가 인증하는 우수부동산서비스사업자로 선정됐으며, 롯데건설과 기존에 MOU를 맺은 롯데렌탈(가전제품), 롯데카드(임대료 카드 납부 결제 서비스), 롯데하이마트(세대관리 서비스), 그린카(카쉐어링 서비스), 코리아세븐(조식 배달 서비스), 아이키움(아이 돌봄 서비스) 등 협약 업체들은 고유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해 거주자에게 다채롭고 편리한 주거 환경을 제공 중이다.

롯데건설은 주거 서비스를 위해 민간임대주택 전용 홈페이지를 개설해 입주자들이 다양한 편의 서비스와 공동체 활동을 신청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민간 부문 최초로 국토교통부의 부동산 전자계약 시스템 도입으로 임차인의 편리성을 높이고 있다.‘특히 전자 계약 체결 시, 보증금 대출 상품의 추가금리우대(0.2P%)를 받을 수 있으며, 확정일자를 자동으로 부여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