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주 롯데건설 대표 “국민과 사회로부터 존경받는 기업으로 100년, 200년 이어갈 것”
상태바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 “국민과 사회로부터 존경받는 기업으로 100년, 200년 이어갈 것”
  • 이운주 기자
  • 승인 2019.09.09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60주년 맞은 ‘롯데건설’..지난 6일 기념식 개최
하석주 대표이사가 기념사를 하고 있다./제공=롯데건설
하석주 대표이사가 기념사를 하고 있다./제공=롯데건설

[오마이건설뉴스-이운주기자]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이사는 지난 6일 창립 60주년 기념식 행사에서 “‘우리가 하는 활동 하나하나가 더 나은 고객의 삶을 만든다’는 우리 그룹의 존재의 이유를 명심하고, 국민과 사회로부터 존경받는 기업으로 100년, 200년 이상 영속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날 롯데호텔월드점에서 열린 창립 60주년 기념행사에는 하석주 대표이사와 임직원을 비롯해 전임 CEO, 롯데지주와 BU임원, 파트너사 등 내외빈 5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대표이사 기념사, 전임 CEO 축사, 60년사 사사봉정, 장기근속 및 공로상 임직원 포상, 임직원 하모니 합창 공연 등의 시간을 가졌다.

행사는 롯데건설 60주년의 발자취를 돌아보고, 앞으로 100년, 200년 이상 롯데건설이 영속할 수 있기를 기원하는 의미가 담겨 있다.

롯데건설은 1959년 평화건업사로 시작해 올해 60주년을 맞이하는 동안 경부고속도로, 삽교천 방조제 공사, 요르단 알카트라나 발전소, 베트남 롯데센터 하노이, 대한민국을 넘어서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초고층 건축물인 롯데월드타워까지 굵직한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국내 최고의 종합 건설사다운 면모를 과시해왔다.

한편, 롯데건설은 창립 60주년을 맞이해 60년사를 기록한 사사를 제작했으며, 사사는 롯데건설의 식지 않는 열정과 도전정신이 담겨있는 국내・외 건설 기록의 내용을 담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