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건설사 추천 대한민국 일등 전문기업-신성건설 협력업체
상태바
대형건설사 추천 대한민국 일등 전문기업-신성건설 협력업체
  • .
  • 승인 2007.08.08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테리어 분야 뉴리더로 발돋움‘긍적적이고 적극적인 사고’ 누누이 강조주택공간의 인테리어는 가족 개개인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켜 가족구성원이 편리하고 안락하며 쾌적하게 생활할 수 있는 공간을 창조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현대인에게 있어 주택공간이란 복잡한 사회생활로부터 벗어나 단란한 가족만의 안식처로 가장 중요하게 재인식되고 있다.
(주)디엔디인터내셔널은 이러한 욕구를 충족시켜 주는 내장목공사, 즉 주택공간의 인테리어를 전문 시공하는 아티스트이다.
경기도 안산시 시화공단내에 소재한 디엔디인터내셔널은 1984년 설립 당시 (주)동아미장이라는 상호로 출발했으나 과감히 옛 상호를 버리고 글로벌시대에 맞게 현재의 상호로 변경한 것.특히 디엔디인터내셔널(이하 디엔디)은 품질의 Q마크, ISO인증 제품의 인테리어 자재 가공·생산능력을 기본으로 유수한 인재와 함께 신성건설(주)을 비롯해 한라건설 등등의 종합건설업체와 함께 성장해 왔다.
현재 9개 현장을 운영하고 있는 디엔디는 매년 100억원에서 12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올 150억원의 매출목표 달성을 위해 순조로운 항해를 하고 있다.
디엔디號의 선장 김정민 대표는 현장, 공장, 회사, 고객방문 등 24시간을 눈코뜰새없이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해병대 대위로 예편하자마자 건설업계에 뛰어든 김정민 대표는 해병대 출신답게 모든 것을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사고방식으로 모든 업무를 대하고 있다.
항상 긍정적인 사고와 창의적인 사고를 직원들한테 누누이 강조하고 본인 스스로 실천에 옮기는 김정민 대표는 ‘말이 필요없이 즉시 실천이다’라는 사훈에서 엿보듯이 군인정신이 몸에 베여 있다.
디엔디 조직은 김정민 대표를 중심으로 생산팀, 디자인 설계팀, 시공팀, 영업팀이 톱니바퀴처럼 일사분란하게 움직이고 있다.
그동안 한국증권선물거래소 및 국방부 공사를 비롯해 민자투자, 공공기관 및 해외건설 신·증축 리모델링 사업까지 그 영역을 넓혀 1984년 이후 지금까지 약 20년 동안 건설·실내건축·인테리어 리모델링 분야에서의 뉴리더 길을 향해 발돋움을 하고 있다.
한편 실내 인테리어 분야 자재 생산라인을 100%로 구축한 디엔디는 젊은 청년의 발고 경쾌한 정신을 모태로 과감하며 도발적인 뉴 트렌드에 맞춘 디자인과 그 힘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첫 만남에서 현장마감까지 잔잔한 감동을 전해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