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드릭 루에쉬 사장 “전국 지역별 복합 공간 확대”
상태바
프레드릭 루에쉬 사장 “전국 지역별 복합 공간 확대”
  • 김미애 기자
  • 승인 2019.06.13 2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 국내영업서비스 부산경남센터 오픈식 개최

[오마이건설뉴스-김미애기자]“(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부산경남센터 오픈을 계기로 국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통한 고객의 수익성 향상을 위해 전국적으로 지역별 복합 공간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프레드릭 루에쉬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사장(국내영업서비스부문)은 지난 5월 김해시 한림면 소재 부산경남센터 확장 이전 개소식에 참석해 “새롭게 확장 이전한 부산경남센터는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경남권 및 부산, 김해고객들에게 보다 신속하고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된 복합 서비스 센터”라며, 이같이 밝혔다.

이날 (부산경남센터 확장 이전)개소식에는 프레드릭 루에쉬 사장을 비롯해 임직원 및 주요 고객이 참석했다.

▲ 볼보건설기계코리아가 부산, 경남 지역의 고객 수요에 적합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영업서비스 부산경남센터를 확장 이전했다./제공=볼보건설기계코리아

연면적 800여평 규모의 부산경남센터는 부산, 경남 지역의 고객 수요에 적합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개소했으며, 기존 영업, 서비스, 부품판매 기능을 최적의 위치에 통합했다.

또한 고객 서비스 만족 향상을 위해 별도의 상담실과 전문 상담인력을 배치, 제품 및 부품 상담, 그리고 장비 관리 시 필요한 고객지원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된다.

아울러, 부산경남센터 내에 마련된 대형 주기장은 신제품 전시 및 시승회 등 지역 고객을 위한 행사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어서 보다 긴밀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