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2018년 LH 고객품질대상’ 수상자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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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H, ‘2018년 LH 고객품질대상’ 수상자 선정
  • 오세원
  • 승인 2018.12.05 15: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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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개 부문 업체 11개ㆍ현장소장 9명 등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5일 진주혁신도시 소재 LH 본사에서 입주고객이 직접 참여한 LH 주거단지 품질과 하자처리 평가 결과를 반영한 ‘2018년 LH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수상자는 최근 1년간 입주단지를 대상으로 하자처리율 및 친절도를 평가한 후 종합심사과정을 거쳐 품질 및 하자관리가 우수한 상위 업체 및 소장이 선정됐다.

올해 수상자는 4개 부문의 업체 11개와 현장소장 9명이다. 건설업체부문은 한화건설(대표 최광호) 등 6개 업체, 지급자재업체부문은 성신산업(대표 윤정한) 등 5개 업체이다.

건설업체 소장부문은 권오정 한화건설 소장 등 5명, 지급자재업체소장부문은 천정기 넥시스 소장 등 4명이다.

수상업체에는 상패와 품질우수통지서가 주어지고, 향후 LH에서 발주하는 건설공사 참여 시 가점이 부여된다.

박상우 LH 사장은 “LH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을 계기로 설계부터 준공․입주까지 전단계에 걸쳐 주거품질확보를 위해 전력투구하고, 이러한 노력들이 ‘국민행복’이라는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적극 동참해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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