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LH 고객품질대상 '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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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건설, LH 고객품질대상 '대상' 수상
  • 이운주 기자
  • 승인 2018.12.06 1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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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광주 선운 3BL 아파트 전경/제공=한화건설

[오마이건설뉴스-이운주기자]한화건설은 5일 열린 ‘2018년 LH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에서 건설업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아울러, ‘광주 선운 3BL 아파트’의 권오정 현장소장은 건설업체 소장부문 대상을 수상해 업체부문과 개인부문 모두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광주 선운 3BL 아파트는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위치한 1022가구 규모 대단지 공공임대주택으로 지난해 말 입주했다.

이 아파트는 작년 11월 실시된 LH 입주자 고객품질평가에서 역대 최고평가점수인 100%(만점)를 획득한 바 있으며, 올해도 지속적인 하자관리를 통해 입주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최광호 한화건설 대표이사는 “입주민들께서 직접 평가해 주신 상인만큼 무엇보다 기쁘고 뜻 깊은 상”이라며 “앞으로도 품질관리 및 고객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건설업체 소장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권오정 소장 역시 “광주 선운 3BL 아파트 건설공사 경험을 바탕으로 한화건설이 짓는 아파트들의 품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화건설은 이번 수상을 통해 향후 LH에서 발주하는 건설공사 참여시 가점을 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향후 수주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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