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행 사장, “비즈파트너와의 동반성장 강화해 나갈 것”
상태바
조기행 사장, “비즈파트너와의 동반성장 강화해 나갈 것”
  • 오세원
  • 승인 2016.12.09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건설, ‘베스트 파트너 어워즈’ 송년행사 개최…비즈파트너社 대표 110여명 참석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앞으로도 비즈파트너와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동반성장을 강화해 나갈 것이다”

조기행 SK건설 사장은 지난 8일 서울 광진구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가진 ‘베스트 파트너 어워즈’ 송년행사에서 이같이 강조하고, “특히 이해관계자 모두의 행복을 한 마음으로 추구하는 SK 행복가치의 의미를 살려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 등 다양한 상생협력 방안을 강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좌측 사진은 조기행 SK건설 사장이 송년행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는 모습. 우측 사진은 조기행 SK건설 사장(왼쪽 세번째)이 베스트 파트너 어워즈 상을 수상한 비즈파트너 회사 대표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SK건설

SK건설은 지난 1998년부터 매년 연말에 비즈파트너 회사들을 초청해 안전, 품질, 동반성장 등 분야에서 우수업체를 선정, 시상해 왔다.

이날 행사에는 SK건설 조기행 사장과 비즈파트너 회사 대표 등 150여명이 참석했으며, 15개 우수업체가 베스트 파트너 어워즈 상을 받았다.

한편, SK건설은 지난 2011년 협력업체들과 행복날개협의회를 발족해 금융과 기술개발, 교육훈련 지원과 공사대금 지급조건 개선 등 구체적인 지원을 통해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적극 실천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