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건설기계, ‘CCC 자금 지원 프로그램’ 신청 접수
상태바
볼보건설기계, ‘CCC 자금 지원 프로그램’ 신청 접수
  • 김미애 기자
  • 승인 2016.03.14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31일까지 이메일로 신청서 접수…2년 간 총 5억7000만원 지원

[오마이건설뉴스-김미애기자]볼보건설기계 그룹이 환경보호 연구를 위한 자금 지원 프로젝트를 마련하고 참가 단체를 모집한다.

볼보건설기계가 주관하는 ‘CCC 자금 지원 프로그램’인 이 프로젝트는 향후 2년에 걸쳐 약 5억7,000만원을 지원받게 되며, 대학, 연구기관 및 기타 유관단체 등 연관된 모든 분야에서 참여 가능하다.

CCC 프로그램을 통해 기후 변화라는 큰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볼보건설기계는 업계의 글로벌 리더로서 책임감을 갖고 연구원과 기업 및 유관 단체들의 협업을 지원하고 업계와 관련이 높은 분야의 연구를 주도하며 건설 업계와 지속 가능성 연구 간의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

주요 연구 분야는 ▲자원 및 에너지 효율성(건축 자재, 장비, 재활용) ▲가치사슬 기반의 협업(조달 기준, 인증 시스템) ▲순환 사업 모델(수명주기관리, 책임 있는 소싱) ▲혁신 및 신규 기술(에너지 저장, 신소재)이다.

참가 신청을 원하는 단체는 연구 배경 및 목적, 문제 분석, 예산과 일정을 포함한 프로젝트 세부 사항과 기대되는 결과 및 사회적 영향과 함께 프로젝트 구성원들의 역할이 드러나도록 작성된 이력서가 포함된 신청서를 제출 하여야 한다. 신청서는 10페이지 이내로 제한되며, 신청서는 3월 31일까지 이메일(info@constructionclimatechallenge.com)을 통해 접수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