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100여개 협력사와 ‘2015 동반성장’ 결의 산행
상태바
한화건설, 100여개 협력사와 ‘2015 동반성장’ 결의 산행
  • 오세원
  • 승인 2015.11.16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승연 회장의 동반성장 철학인 ‘함께 멀리’ 정신에 뿌리
▲ 한화건설이 협력사 대표들과 함께 청계산을 찾아 동반성장에 대한 결의를 다지고 있다.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한화건설은 지난 14일 100여개 협력사와 함께 ‘2015년 동반성장 결의 산행’을 청계산에서 개최했다.

양성권 경영지원본부장(한화건설)은 “(한화건설이)지난 10여년간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었던 데는 기술력과 역량을 보유한 협력사의 역할이 컸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력사 지원 프로그램을 전개해 협력사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 한화건설(우측 양성권 본부장)이 협력사 대표들과 함께 청계산을 오르고 있다.(제공= 한화건설)

송상빈 선산토건 대표는 “6년째 참가하고 있는 동반성장 산행은 한화건설과 동반자로서 상호 신뢰감을 느낄 수 있는 화합과 소통의 장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동반성장 결의 산행은 한화그룹 김승연 회장의 동반성장 철학인 “함께 멀리” 정신을 기반으로 협력사와의 상생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지난 2007년부터 진행되고 있다.

이 밖에도 한화건설은 협력사들과의 소통을 위한 ‘동반성장DAY’. ‘우수협력사 간담회’ 등의 정기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한편, 한화건설은 협력사의 은행대출 시, 금리를 할인 받을 수 있도록 150억원 규모의 ‘상생펀드’를 운영하고, 급한 자금이 필요할 때 마이너스 통장과 같이 이용할 수 있는 ‘네트워크론’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대금지급 부분에 있어서는 현금결재 비율을 상향해 운영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