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특집]대우건설, ‘삼송 원흥역 푸르지오’ 분양
상태바
[부동산특집]대우건설, ‘삼송 원흥역 푸르지오’ 분양
  • 오세원
  • 승인 2015.11.10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호선 원흥역 도보 3분 초역세권, 광화문ㆍ강남 등 서울 출퇴근 편리
▲ 삼송원흥역 조감도

6만여명 매머드급 주거단지 삼송택지지구, 복합쇼핑몰·이케아(예정) 인접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대우건설(대표 박영식)은 11월, 서울 은평구와 3정거장 거리의 지하철 3호선 원흥역 도보 3분거리 초역세권에 ‘삼송 원흥역 푸르지오’ 450세대와 상업시설을 분양한다.

경기도 고양시 삼송지구 주상복합용지 M블록에 위치한 ‘삼송 원흥역 푸르지오’는 총 450세대의 지하2층, 지상 35~38층 규모의 아파트 4개동 및 상업시설로 지어진다.

단지는 전용면적 72㎡ 66세대, 84㎡ 178세대, 91㎡ 206세대 등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면 위주로 구성되어있다.

단지는 약 6만여명의 매머드급 주거단지인 삼송지구 내에서 원흥역과 도보3분 거리의 초역세권에 위치하는 최고 38층 초고층 주상복합아파트로, 단지 내 대규모 상업편의시설을 갖춘 희소가치 높은 랜드마크 브랜드 아파트이다.

종로까지 지하철로 30분, 압구정까지 40분이 소요되고 통일로, 원흥~강매 도로를 통해 자유로, 제2자유로, 외곽순환로까지 바로 연결되어 서울 내외곽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단지 내에 대규모 상가시설뿐만 아니라 지구 내에 신세계 복합쇼핑몰(예정), 농협하나로클럽, 이케아(예정) 등이 인접해 생활환경이 편리하다. 지구 내에서 보기 드물게 4Bay 신평면 설계가 전세대에 적용되고, 판상형 설계 및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했다. 최고 38층으로 설계되어 조망권이 우수하다.

▲ 삼송원흥역 상가

한편, 분양가는 3.3㎡당 평균 1,250만원선(예정)으로, 중도금 이자후불제 혜택이 제공된다.

입주는 2018년 7월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3호선 원흥역 7번 출구 옆에 위치하고, 지난 6일 오픈했다.

서울 최인접 교통망 ‘여유로운 출퇴근길’, 집에서 상업편의시설 누리는 원스톱 리빙 가능

‘삼송 원흥역 푸르지오’는 지난해 개통한 지하철 3호선 원흥역을 도보 3분 거리에 둔 초역세권 단지로, 지하철을 이용해 종로ㆍ광화문 일대까지 약 30분, 압구정까지 40분, 고속터미널까지 50분이면 닿을 수 있다. 통일로, 원흥~강매 도로를 통해 자유로, 제2자유로, 외곽순환도로까지 연결되고, KTX행신역, 고양종합터미널, 김포공항 등의 광역교통망 이용도 편리하다.

단지 내에 대규모 상가시설이 있어 편의시설을 바로 이용할 수 있고, 삼송지구의 중심상업지구와 NH 농산물 유통센터와도 인접하다. 바로 옆에 2017년까지 백화점, 명품관, 영화관 등이 들어설 예정인 ‘신세계 복합 쇼핑몰’ 개발도 한창이다. 인근 원흥지구에는 ‘이케아’ 2호점도 들어설 예정으로 단지에서 대형쇼핑시설 이용이 더욱 쉬어질 전망이다.

단지에서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위치에 삼송초, 고양중 및 삼송도서관 등의 우수한 교육환경도 갖췄다.

주거만족도를 크게 높이는 풍부한 자연환경과 푸르지오의 혁신 평면 도입

서울과 바로 인접한 ‘삼송 원흥역 푸르지오’는 인근에 녹지공간도 풍부하다. 단지 앞 수변공원과 인근에 대규모 근린공원이 있어 쾌적함을 높이고, 서오릉, 서삼릉, 원당 허브랜드 등 풍부한 녹지시설과도 인접하다.

▲ 삼송원흥역 84A 안방

삼송지구를 대표하는 최고 38층 초고층 명품 브랜드 아파트로, 전세대를 판상형 4Bay로 설계했고, 일부 평면(72B, 84B)에는 3면 발코니가 적용되어 개방감을 극대화하고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91㎡ 평면은 패밀리키친형, 침실통합형 등 여러가지 평면옵션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다양한 생활패턴을 고려했다. 전 단지가 남향위주로 배치되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단지 중앙에 문화정원을 배치하는 등 동간거리를 최대로 늘렸다.

푸르지오만의 특화된 상품과 설비가 들어선 편리하고 쾌적한 아파트

‘삼송 원흥역 푸르지오’에는 푸르지오만의 특화된 다양한 주택상품이 적용된다. 편리하게 작동하면서도 물을 절약할 수 있는 ‘센서식 싱크절수기’, 가스차단/조명제어/방범설정/엘리베이터 호출을 한번에 할 수 있는 ‘스마트 일괄제어스위치’, 실별로 각방 온도를 설정하여 난방비를 절감하는 ‘실별 온도제어시스템’, 대기전력 차단/온도조절/조명제어가 가능하고 실시간 전력 사용량 모니터링이 가능해 에너지 절약이 가능하도록 한 ‘대기전력차단장치’ 등 생활에 편리하면서 에너지까지 절감할 수 있는 스마트한 상품들이 설계된다. 이외에도 고급 호텔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매립형 샤워수전’과 ‘욕실바닥난방’ 등도 적용되고, 단지 전체에 200만 화소의 ‘고화질 CCTV’가 설치되어 보안도 한층 강화된다.

▲ 삼송원흥역 91B 주방

단지의 커뮤니티 시설인 Uz센터에는 시니어클럽, 어린이집,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등이 들어선다. 단지(상가) 진입공간에는 바닥분수 및 휴게공간인 ‘아쿠아가든’을 조성하여 입주민 및 상가 이용고객들이 쉬어갈 수 있게 했고, 푸르지오만의 텃밭인 ‘로맨스가든’을 만들어 시니어 세대가 휴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계획했다. ‘키즈빌리지’는 다양한 놀이시설이 설치된 체험형 어린이 놀이공간으로 주변의 특색있는 정원과, 휴게시설물이 연계되어 아이들에게 놀이시설 이상의 놀이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아이들이 안전하게 학원차량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든 아이와 부모님의 휴게 및 차량대기공간인 ‘새싹정류장’도 설계된다. 각 동앞 공간은 초화식재와 휴게시설을 연계해 휴식 및 명상을 누릴 수 있는 정원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높은 전용율과 층고, 테라스 등 특화된 대규모 상업시설 동시분양

‘삼송 원흥역 푸르지오’는 주상복합아파트와 함께 전용 5,051㎡ 규모의 상업시설 104호실을 동시에 분양한다. 스트리트몰 내 상업시설로 전용률이 약 51%에 달하며, 높은 층고, 테라스(일부) 등 차별화된 설계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다. 중도금 전액 무이자 대출 조건을 제공해 투자자들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상업시설 분양문의 : 02-350-26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