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85개 협력회사와 동반성장간담회 가져
상태바
대우건설, 85개 협력회사와 동반성장간담회 가져
  • 오세원 기자
  • 승인 2014.02.19 2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영식 사장...올해 계약이행 보증보험 면제 등 강화된 동반성장 프로그램 추진 밝혀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 지속가능한 경쟁력 확보를 위해서는 대우건설과 협력회사 상호 간 신뢰와 협력이 제일 중요하다. 올해 대우건설은 정부의 중소기업 살리기 정책에 부응하고, 상생경영 프로그램을 한층 강화해 협력회사의 경영안정과 경쟁력 강화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 박영식 대우건설 사장.

대우건설은 19일 서울 중구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대우건설 박영식 사장을 비롯한 주요임원 14명과 85개 우수·주요 협력회사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2014년 우수·주요 협력회사 동반성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우건설 박영식 사장은 올해 경영전망과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동반성장 원칙, 계획 등을 설명하고 협력회사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으며 우수 협력회사에게 감사패와 표창패를 전달했다.

한편 지난해 대우건설은 협력회사 자금 지원을 위한 242억원 규모의 동반성장펀드를 조성하고 180억원의 추석 긴급 운용 자금을 무이자·무보증으로 지원하는 등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올해에도 우수 협력회사에게는 기존 10%에서 5%로 계약이행 보증보험 징구율을 경감하고 최우수 협력회사에게는 계약이행 보증보험을 면제하는 등 제도개선과 자금, 교육, 기술 지원을 통해 협력회사에 대한 지원을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