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규 대주보 사장, “직원의 열정과 창의력은 행복한 가정에서부터 시작된다”
상태바
김선규 대주보 사장, “직원의 열정과 창의력은 행복한 가정에서부터 시작된다”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3.12.10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택보증, 가족친화기업 인증 및 여성가족부장관 표창

[오마이건설뉴스-이유진기자] “여성가족부로부터 가족친화 우수기업 인증과 표창을 받게 되어 매우 큰 영광이다. 직원의 열정과 창의력은 행복한 가정에서부터 시작된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우리 직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찾을 수 있도록, 일하기 좋은 일터를 만들기 위해 더욱 힘쓰겠다.” - 김선규 대한주택보증 사장.

대한주택보증은 지난 9일 여성가족부가 주최한 가족친화기업 포상식에서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획득하고, 여성가족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여성가족부의 ‘가족친화기업 인증제’는 일과 가정의 조화를 도모해 직원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가족의 행복과 기업 경쟁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을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로 지난 2008년에 도입됐다.

주택보증은 근로자의 건강관리와 교육을 지원하고, 유연근무제도를 통해 근로환경의 유연성을 높이는 등 직원들의 일과 가정의 조화로운 양립을 적극 지원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됐다.

특히, 직원 가족이 참여하는 ‘가화만사성 교육’과 업무고충 및 가정문제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근로자지원프로그램’ 운영 등은 우수사례로 평가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