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가구시장 적극 공략

어반 윈도우는 항공기 창처럼 창호의 모서리 부분을 둥글게 디자인하고, 창틀 중앙부에 간단한 생활용품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선반을 적용해 1인 가구의 대다수인 20·30대 젊은층의 생활 속 니즈를 제품에 적극 반영했다.
LG하우시스 한명호 대표는 "어반 윈도우는 최근 증가하고 있는 1인 가구의 니즈를 면밀히 분석해 실용적이면서도 개성 있는 디자인을 구현하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향후 오피스텔 등 도시형생활주택 시장에서 수요가 증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마이건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