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여덟 번째 현장 릴레이 봉사활동 펼쳐
상태바
HDC현대산업개발, 여덟 번째 현장 릴레이 봉사활동 펼쳐
  • 오세원 기자
  • 승인 2025.04.07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진구 새날지역아동센터서 지역주민과 함께 진행
강변역 센트럴 아이파크 현장 직원과 광진구민,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청소년 등은 서울시 광진구에 있는 새날지역아동센터에서 원예 체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사진=HDC현대산업개발
강변역 센트럴 아이파크 현장 직원과 광진구민,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청소년 등은 서울시 광진구에 있는 새날지역아동센터에서 원예 체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사진=HDC현대산업개발

[오마이건설뉴스]HDC현대산업개발(이하 ‘HDC현산’)은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현장 릴레이 여덟 번째 봉사활동으로 4월을 맞아 광진구를 방문해 새날지역아동센터에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강변역 센트럴 아이파크 현장 임직원과 광진구민,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청소년 등 20여 명은 지난 4일 서울시 광진구에 있는 새날지역아동센터에서 원예 체험 봉사활동을 가졌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강변역 센트럴 아이파크 현장 매니저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참여한 봉사활동에 참여해 뜻깊다. 오늘 광진구 새날지역아동센터에서 어린이들과 함께 흙을 만지며 원하는 식물을 심어보는 원예 활동 봉사활동에 참여한 것을 계기로 앞으로도 봉사활동을 꾸준히 참여할 생각”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HDC현산 관계자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서 추진하고 있다. 일회성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장기적인 관점에서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으로 전국 곳곳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함으로써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사진=HDC현대산업개발

2025년 맞춤형 사회공헌활동 현황 = 지난 2월 25일 서초구 반포천 일대에서 환경 정화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28일에는 광진구 지역 아동과 함께하는 제빵·배달 봉사활동을, 지난 3월 7일에는 성북구 지역주민들과 보문 센트럴 아이파크 현장 직원, 건축본부 직원들은 성북구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아이들을 위해 장난감도서관에 있는 장난감을 세척하고 다목적실과 자료실 등을 청소하는 봉사활동을, 11일에는 서울시 서대문종합사회복지관에서 복지관을 방문하는 어르신들과 주변 이웃들을 위한 먹거리를 만들어 나눠주는 간식차 지원 봉사활동과 14일에는 서대문 센트럴 아이파크 현장과 경영본부 직원들, 서대문구 지역주민이 함께 홍제천 일대의 환경 정화를 위해 흙공 만들기 봉사활동을 21일에는 동대문구에서 이문아이파크자이 현장 직원이 동대문구 지역주민들과 함께 이문꿈지역아동센터 시설 청소 봉사를 지난 25일에는 서울원 아이파크 현장 직원, 건축본부 직원들과 지역주민들이 서울시 노원구 중랑천 일대의 환경 정화 봉사활동을 지난달 28일에는 중랑구 시립중랑요양원에서 상봉 9-I 현장 직원, 중랑구민들과 어르신 돌봄을 위한 원예 활동 봉사를 진행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