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말 출범 앞둔 ‘가덕도신공항건설공단’, 직원 공개 채용
상태바
4월말 출범 앞둔 ‘가덕도신공항건설공단’, 직원 공개 채용
  • 오세원 기자
  • 승인 2024.02.25 1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6일부터 채용 접수...민간·공공 경력 중심 업무수행능력 종합평가

[오마이건설뉴스]가덕도신공항건설공단 설립위원회(이하 ‘설립위원회’, 위원장 백원국 제2차관)는 4월말 출범을 앞두고 있는 가덕도신공항건설공단에서 근무할 전문적인 지식과 역량을 갖춘 경력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설립위원회 주관으로 추진되는 이번 채용에서는 가덕도신공항건설공단 직원 45명을 모집하고, 하반기에는 가덕도신공항건설공단 주관으로 추가 모집(약 50명)할 계획이다.

채용되는 직원은 건설공단이 위치한 부산광역시에서 근무하게 되며, 2029년 12월 적기 개항을 목표로 가덕도신공항건설사업을 담당한다.

채용방식은 민간 또는 공공에서 쌓은 경력을 바탕으로 자격·경력·성과 등을 평가하는 경력직 채용으로써, 정보가림 채용(블라인드)으로 진행된다.

채용절차는 관리자(1~2급)는 서류 및 면접심사, 실무자(3~4급)는 서류, 필기 및 면접심사를 통해 업무수행능력을 종합 평가할 계획이다.

채용공고와 지원서 접수는 2월 26일 오후 2시부터 3월 11일 오후 6시까지 15일간 이뤄지며, 3~4월 중 심사절차를 걸쳐 4월말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 접수를 위한 응시자격, 우대사항, 세부절차 등은 채용 누리집(https://gaca.scout.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희 가덕도신공항건립추진단장은 “24시간 운영가능한 여객·물류 중심의 가덕도신공항을 성공적으로 건설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유능한 인재가 필요하다”면서, “민간과 공공 각 영역에서 능력과 자질을 갖춘 적임자가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