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성남시, ‘2030-2단계 재개발사업’ 사업시행협약 체결
상태바
LH-성남시, ‘2030-2단계 재개발사업’ 사업시행협약 체결
  • 오세원 기자
  • 승인 2023.12.21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마이건설뉴스]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20일 경기도 성남시청에서 성남시와 ‘성남 원도심 2030-2단계(신흥3, 태평3) 재개발사업 사업시행협약’을 체결했다.이에 따라 LH는 성남 원도심 재개발사업 시행자로 참여할 때 해당 구역 소유주와 세입자가 임시 거주할 수 있는 순환용 주택을 마련한다. 2030-2단계는 내년 초 시행자 지정을 앞두고 있다.이한준 사장은 “순환용 이주단지 제공으로 원주민들이 기존 생활권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도록 성남시와 긴밀히 협력하고, 이번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한준 LH 사장(오른쪽)과 신상진 성남시장이 협약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제공=LH[

[오마이건설뉴스]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20일 경기도 성남시청에서 성남시와 ‘성남 원도심 2030-2단계(신흥3, 태평3) 재개발사업 사업시행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LH는 성남 원도심 재개발사업 시행자로 참여할 때 해당 구역 소유주와 세입자가 임시 거주할 수 있는 순환용 주택을 마련한다. 2030-2단계는 내년 초 시행자 지정을 앞두고 있다.

이한준 사장은 “순환용 이주단지 제공으로 원주민들이 기존 생활권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도록 성남시와 긴밀히 협력하고, 이번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