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찬규 대표 “건물주와 임차인들에게 최상의 안전과 편의 제공”

[오마이건설뉴스-김미애기자]건물종합관리 전문기업인 (주)정윤에이엠과 전기소방안전 전문기업 (주)한라정성엔지니어링이 손을 맞잡았다. 1일, 건물의 안전관리와 기술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정윤에이엠은 부동산 자산관리, 부동산 컨설팅, 시설관리, 경비, 청소 및 건물 종합관리 전문기업으로서 건물 자산가치 향상과 수명연장을 위해 체계적인 시설물관리와 에방점검으로 빌딩, 아파트, 병원, 상업시설, 오피스텔, 호텔, 공장 등 부동산 관리 서비스기업이다.
이번 MOU 체결은 건물 관리와 안전 분야의 두 전문기업이 서로의 역량과 경험을 결합해 건물 관리의 질을 한층 더 높이려는 전략적인 움직임이다.
정윤에이엠의 종합적인 건물 관리 능력과 한라정성엔지니어링의 전기 및 소방 안전 분야의 전문성이 만나, 건물주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길이 열릴 전망이다.
정찬규 정윤에이엠 대표는 "우리는 건물 관리 분야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강화하고, 건물주와 임차인들에게 최상의 안전과 편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구규서 한라정성엔지니어링 대표도 “이번 파트너십은 우리가 추구하는 최고 수준의 전기소방안전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오마이건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