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공제조합, ‘BUILD CLASSIC Vol.2’ 공연 선보인다
상태바
건설공제조합, ‘BUILD CLASSIC Vol.2’ 공연 선보인다
  • 오세원 기자
  • 승인 2023.11.23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월 12일...최정상급 뮤지컬배우 최정원 갈라 콘서트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건설공제조합(이하 ‘조합’)이 ‘빌드 클래식’시리즈의 두 번째 공연을 선보인다. 오는 12월 12일 19시 30분에 건설회관 VISTA HALL(2층)에서 개최되며, 최정상급 뮤지컬배우인 최정원 갈라 콘서트이다.

이번 갈라 콘서트는 뮤지컬 <맘마미아>의 ‘The Winner Takes It All’, ‘Dancing Queen’, <시카고>의 ‘All That Jazz’ 등 국내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다채로운 명곡들로 구성되어,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합은 지난해 ‘박영빈號’ 출범 이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 사회발전에 공헌하기 위해 인문학 공개 강좌, 문화예술공연 지원사업 등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조합 측은 “문화공연에 관심 있는 모든 이에게 국내 최정상급 공연을 가까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자 ‘빌드 클래식’시리즈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업의 메세나 활동을 통해 다양하고 수준 높은 문화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니, 모든 건설인들과 지역 주민분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건설공제조합 <빌드 클래식> Vol.2 ‘The Winter Gala’의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1544-1555)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빌드 클래식 포스터/제공=건설공제조합
△빌드 클래식 포스터/제공=건설공제조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