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기계안전관리원, 내년도 예산 265억원 편성 방향 의결
상태바
건설기계안전관리원, 내년도 예산 265억원 편성 방향 의결
  • 김미애 기자
  • 승인 2023.11.15 0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제79차 이사회 개최...7개 보고안건, 4개 의결안건 심의

[오마이건설뉴스-김미애기자]대한건설기계안전관리원(이하 ‘안전관리원’)은 14일 ‘제79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에는 경영혁신이사 등 상임이사와 비상임이사, 감사 등이 참여해 7개 보고안건과 4개 의결안건을 심의했다.

안전관리원은 내년도 265억원에 대한 예산편성 방향과 올해 국정감사 결과, 건설기계 번호판 인식시스템 운영방안 등 7개 보고안건과 이사회 선임비상임이사 호선, 임원추천위원회 운영규정 일부개정안, 예산회계규정 일부개정안, 올해 총예산 변경안 등 4건의 의결했다.

안전관리원은 최고의사결정기구인 이사회 활성화를 위해 혁신과 ESG제도, 연구개발 등 5개 전문소위원회를 구성하고, 건설기계 검사현장 견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백성기 원장 직무대행은 “이사회는 학계와 법조인, 전문기업인 등 전문가로 구성된 의사결정기구로 전문성을 활용하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하다”면서, “앞으로 전문소위 운영 강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활용해 내실있는 이사회 운영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대한건설기계안전관리원은 14일 ‘제79차 이사회’를 개최했다./사진제공=대한건설기계안전관리원
△대한건설기계안전관리원은 14일 ‘제79차 이사회’를 개최했다./사진제공=대한건설기계안전관리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