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전문건설공제조합, 내달 1일 ‘보라매타운 주민과 함께하는 가을음악회’ 연다
상태바
[행사]전문건설공제조합, 내달 1일 ‘보라매타운 주민과 함께하는 가을음악회’ 연다
  • 오세원 기자
  • 승인 2023.08.31 0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전문건설회관 1층 야외무대서 90분간 공연
함신익 지휘자와 오케스트라 ‘심포니송’ 초청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전문건설공제조합(이사장 이은재, 이하 ‘전문조합’)이 ‘보라매타운 주민과 함께하는 가을음악회’를 개최한다.

가을음악회는 오는 9월 1일 오후 6시 서울 동작구 전문건설회관 1층 로비 야외 트럭무대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은재 전문조합 이사장은 보라매타운 주민과의 화합을 도모하고, 서울특별시보라매병원 환우들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장을 제공해주고자 이번 음악회를 마련했다.

이은재 이사장은 “보라매타운 주민 및 입주사 임직원, 보라매병원 환우 등 모두가 가을 밤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문화공연을 열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조합이 지역사회에 좋은 영향력을 주는데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가을 밤 야외에서 클래식을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총 150석의 좌석이 준비될 예정이다. 찾아온 관람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간식 및 음료도 제공되며 당일 비가 올 경우 전문건설회관 4층 대강당에서 공연이 개최된다.

전문조합은 이번 가을음악회를 위해 함신익 지휘자와 오케스트라 ‘심포니 S.O.N.G’을 초청했다. 함신익 지휘자와 심포니송은 브람스의 ‘헝가리 무곡’, 모리코네의 ‘가브리엘의 오보에’, BTS의 ‘다이너마이트’, 블랙핑크의 ‘셧다운’ 등 다채로운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 초청된 함신익 지휘자는 라이스대학 석사를 거쳐 이스트만 음악대학원에서 박사 과장을 수료한 후 한국 최초 미국 예일대 음대 교수를 역임했다. 국내에서는 대전시립교향악단 예술감독, KBS 교향악단의 상임 지휘자를 맡은 바 있다.

△포스터/제공=전문건설공제조합
△포스터/제공=전문건설공제조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