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기계안전관리원, 고객만족 넘어 고객감동 경영 ‘앞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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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기계안전관리원, 고객만족 넘어 고객감동 경영 ‘앞장’
  • 김미애 기자
  • 승인 2023.08.30 17: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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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검사소 행정직원 대상 고객만족도 교육...백성기 직무대행 “고객이 감동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역할 강화할 것”

[오마이건설뉴스-김미애기자]대한건설기계안전관리원(원장 직무대행 백성기, 이하 ‘안전관리원’)은 이달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서울 서초구 본원 3층 회의실에서 전국 18개 지역검사소 행정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고객접점에 있는 검사소 행정직원들을 대상으로 전화예절과 고객이 감동하는 민원응대 방법, 블랙고객 대처방법 등을 전문가를 초청해 진행했다.

한편 안전관리원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근 중장기 고객만족도 계획을 수립하고, 비전은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 경영으로 정했다.

백성기 원장 직무대행은 “우리기관이 수행하는 건설기계 검사업무는 수검자들로부터 수수료라는 금전적 대가를 받기 때문에 소유자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당연하다”면서, “공정하고 철저한 검사는 기본이고, 검사료를 납부하는 고객이 감동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역할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교육사진/사진제공=대한건설기계안전관리원
△교육사진/사진제공=대한건설기계안전관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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