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이앤씨, 제주 ‘더샵 연동애비뉴’ 본격 분양 나서
상태바
포스코이앤씨, 제주 ‘더샵 연동애비뉴’ 본격 분양 나서
  • 오세원 기자
  • 승인 2023.08.08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견본주택 개관...전용 69·84㎡ 총 204가구 분양
18일 1순위, 21일 2순위 청약 진행…당첨자 발표 25일
△제주 ‘더샵 연동애비뉴’ 조감도/제공=포스코이앤씨
△제주 ‘더샵 연동애비뉴’ 조감도/제공=포스코이앤씨

[오마이건설뉴스-김미애기자](주)아일랜드원이 시행하고 포스코이앤씨가 시공을 맡은 '더샵 연동애비뉴'가 9일 제주에서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8월 18일 1순위 청약을 시작으로 21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실시한다. 당첨자는 25일 발표하며 정당계약은 9월 5일에서 7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1순위 청약 자격은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 지역·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한 만 19세 이상 제주도 거주자라면 세대주 여부, 보유 주택 수와 상관없이 청약을 넣을 수 있다. 계약 즉시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더샵 연동애비뉴’는 포스코이앤씨의 ‘더샵’과 영어로 가로수길, 큰 도로를 뜻하는 ‘애비뉴(Avenue)’의 합성어다. 제주의 미래가치가 더샵을 중심으로 모이는 길을 의미한다.

단지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5층~지상 18층, 전용면적 69·84㎡, 총 204가구 규모다. 타입별로는 ▲69㎡ 51가구 ▲84㎡ 153가구로 구성된다. 상업시설도 지하 1층~지상 1층에 조성돼 단지 내에서 모든 것을 누리는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다.

제주에서도 입지가 가장 좋은 연동 제원아파트 사거리 인근에 들어선다. 그리고 제주국제공항, 노형오거리, 제주시버스터미널 등과 가깝다. 

교육환경으로는 신광초, 노형중, 한라중, 남녕고, 제주제일고 등 다수의 초·중·고교가 반경 2km 이내에 자리잡고 있다. 삼무공원, 삼다공원, 연동근린공원, 노형근린공원 등 녹지도 있다.

분양 관계자는 "미래가치가 높은 입지에서 브랜드 파워에 걸맞은 우수한 상품과 설계로 선보여 입주민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거주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