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어린이날 맞아 ‘LH로 놀러와!’ 초청 문화행사 성료
상태바
LH, 어린이날 맞아 ‘LH로 놀러와!’ 초청 문화행사 성료
  • 오세원 기자
  • 승인 2023.05.05 0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러와 행사모습/사진제공=LH
△놀러와 행사모습/사진제공=LH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4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경남 진주 본사에서 ‘LH로 놀러와!’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진주지역 초등학교 아동들에게 즐거운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개최됐다. 올해에도 지역아동센터 390여명이 행사에 초청됐다.

이번 행사는 LH 본사를 체험하는 ‘행복마을 이웃집’과 실내공연이 포함된 ‘행복마을 LH집’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사회는 개그맨 박성광과 KBS 진주 아나운서 안유리가 맡았다.

‘행복마을 이웃집’은 ▲토지주택박물관 관람 ▲당근케이크 만들기 ▲사이언스 드로잉 ▲티셔츠 페인팅으로 구성됐다. ‘행복마을 LH집’에서는 ▲오케스트라 연주 ▲공군의장대 공연 △피터팬 뮤지컬 △ 이은결 일루셔니스트의 마술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아동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했다.

LH 관계자는 “어린이날과 가정의달을 맞아 준비한 이번 행사에서 지역 어린이들이 친구, 부모님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LH는 이번 행사를 비롯해 ▲초등학생 생존수영 ▲청소년 범죄예방 및 범죄활동 예방 ▲고교장학금지원 등을 통해 지역과의 상생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