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민대상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할인혜택 제공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롯데건설이 지난 22일 서울 서초구 잠원동 본사에서 민간임대주택 주거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롯데월드와 제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한 롯데월드 제휴 할인 서비스는 롯데건설이 시공한 민간임대주택에 거주하는 입주민(동반1인 포함)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서비스 기간은 내달(4월) 1일부터 2024년 3월 31일까지 1년간이며, 해당서비스는 롯데건설 자산운영서비스 브랜드 ‘엘리스(Elyes)’ 전용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시즌별 양사협의를 통해 매월 할인율은 다르게 적용될 예정이다. 롯데건설 민간임대주택 입주민은 오는 4월 한달간 롯데월드 어드벤처(잠실) 종합이용권 40%, 롯데월드 어드벤처(부산) 종합이용권 25%,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입장권 35%, 서울스카이 전망대 입장권 25%의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잠실) 연간이용권에 한해서는 오프라인으로만 구매가 가능하다. 현장 매표소에서 엘리스 입주민 인증 후 22% 할인된 가격에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롯데건설은 14개 현장으로 현재 가장 많은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사업장을 확보하고 있으며, 앞으로 신규 5개 단지를 공급해 총 1만여 세대의 민간임대주택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마이건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