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공제조합, 내달 2일 글로벌 인문학 무료강좌 개최
상태바
건설공제조합, 내달 2일 글로벌 인문학 무료강좌 개최
  • 오세원 기자
  • 승인 2023.02.22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재열 작가, 건설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첫 강좌..‘전액 무료’ 수강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건설공제조합(이사장 박영빈, 조합)이 내달(3월) 2일부터 글로벌 인문학 무료강좌를 시작한다.

이번 강좌를 시작으로 올해 총 5회에 걸쳐 글로벌 인문학 무료강좌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조합 측은 전했다.<#첨부 : 2023년도 건설공제조합 글로벌 인문학 무료강좌 일정>

일시는 다음달(3월) 2일 목요일 11시30분부터 13시로 약 한 시간 반에 걸쳐 진행되며, 장소는 건설회관 2층 대회의실이다.

강의 시간대를 고려, 참가자들에게 간단한 점심식사(샌드위치, 커피)도 무료 제공할 예정이다.

조합 측은 “이전까지 조합 임직원에 한해 실시하던 교양강좌를 회관 입주사, 유관기관 임직원 및 지역 주민들에게 무료로 오픈하기로 했다”면서, “건설회관에서 일하는 사람들과 인근 주민들의 복지를 높이는 한편, 우리 건설업계의 심장인 건설회관의 의미와 가치를 재조명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김재열 작가/사진제공=건설공제조합
△김재열 작가/사진제공=건설공제조합

한편 강의를 진행하는 세계여행 스토리텔러 김재열 작가는 문화해설사 및 영어통역가로서 전 세계를 여행한 세계여행 전문가이다. 콘서텔링 공연기획자이자 SBS 이숙영의 러브FM ‘앉아서 세계 속으로’ 진행을 맡고 있다. 아랑곳 세계여행연구소장 및 교육연구소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크루즈여행을 직접 구성하는 개발자이기도 하다.

한편, 무료강좌 수강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건설공제조합 인재개발팀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